ㆍ현재위치 > 동헌당한의원 > 한방정보

 

 

작성자 동헌당 한의원
작성일 2011-08-20 (토) 13:18
ㆍ조회: 1851  
자궁 기혈 통기법
자궁의 기혈  통기법4

  자궁은 인체 기혈 흐름의 중요한 위치로, 하단전 이라고도 불리는데, 하체 기혈순환의 중요한 핵심이 됩니다.
 자궁에 기혈의 흐름이 좋지 않으면 아랫배가 차지고, 아랫배에 통증이 발생하며, 생리가 불순하여지고, 배란통이 심해지고, 냉 대하가 많아지며, 소변이 자주 마렵고, 소변 볼 때 아프기도 하며 소변을 참을 수 없으며, 얼굴에 여드름이 심해지며, 두통이 심하게 나타날 수 있으며, 다리에 힘이 없고, 밤에 잘 때 다리에 저림이 심해지고, 쉽게 피곤해 지며, 피로가 풀어지지 않으며, 전신의 무력증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자궁의 기혈 흐름이 더욱 나빠지고, 만성화 되면 발에 동상이 발생하기도 하고, 생리통증이 심해지며, 자주 체하고, 소화가 잘 되지 않으며, 하체 비만이 심하게 되고, 얼굴에 기미가 검게 생기며, 잘 낫지 않는 여드름이 발생하며, 허리통증과 허리에서 다리까지 당기는 척추 디스크 증상과 유사한 증상과 좌골 신경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사실을 모르고 척추 디스크 질환이라 하여 정형외과나 신경외과를 오랫동안 다녀도 좀처럼 치료가 되지 않고, 대증 요법과 진통요법만 될 뿐 근본적인 치료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산삼약침과 자하거약침으로 자궁의 기혈 흐름을 개선하고, 한약으로 아랫배를 따뜻하게 하고, 온열셕션으로 자궁속을 따뜻하고 덥게  하며, 자궁 기능을 활성화 하면 이 모든 증상이 개선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방법은 불임에(10회이상) 특효적인 효과를 발휘 하는데, 이는 자궁에 혈액순환이 잘되어 자궁의 기능이 극대화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자궁의 기능이 떨어지는 갱년기 장애로 얼굴과 손발에 유난히 땀이 많고, 얼굴에 열이 많거나, 밤에 열이 나고, 잠이 오지 않는 증상에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궁의 기능 저하로  호르몬 분비가 고르지 못하여 생기는 것입니다. 이때는 자하거약침이 효과가 좋습니다.
 이 시술은 미리 예약을 해야 하며 1회 4만원의 비용이 들고, 모두 5회 이상에 걸쳐 시술 하여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